[국립대학육성사업]2020년 1학기 캡스톤프로젝트 신청 안내
- 작성자
- 배수영
- 조회
- 1767
- 작성일
- 2020.03.12
- 첨부
-
2. 일반,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2020.04.수정).zip
3. 2020년 1학기 캡스톤프로젝트 집계표 작성 양식(운영지침 별지2호 서식).xlsx
[국립대학육성사업]2020년 1학기 캡스톤프로젝트 신청 안내
* 일반 캡스톤프로젝트 신청금액은 팀별 최대 70만원을 원칙으로 함.
가. 제출 서류 : 집계표, 캡스톤프로젝트 신청서, 계획서, 기술수요조사서, 팀장 통장사본 각 1부 제출
신청서류는 원본(오프라인)제출후 수정사항이 없을 경우 이메일(talents@kumoh.ac.kr)로도 제출해야 함
나. 신청서 접수(기한 연장)
1) 1차 접수: 2020. 04. 03.(금)까지
2) 2차 접수: 2020. 04. 24.(금)까지
3) 3차 접수: 2020. 05. 08.(금)까지
4. 참고사항
가. 동일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기반으로 일반 캡스톤프로젝트와 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중복 지원 불가(교과목이 다를 경우 지원 가능)
나. 캡스톤프로젝트 지원 팀은 모두 KIT Engineering Fair에 출품
※ KIT Engineering Fair운영 절차 또는 학부(과) 평가 결과에 따라 선발 할 수 있음
다. 신청 지원금액이 ‘0원’이어도 캡스톤프로젝트 신청시, Fair 출품 및 작품심사에 포함되며 교수업적평가에 반영됨
라. 개발마감일(학사일정상 학기 종료일) 이후 물품 구입 지원 불가
마. 아래의 경우 선정 절차에서 자동 탈락
1) 예산계획서에 구매 및 지원 불가 품목(기자재 등)이 포함 된 경우
2) 캡스톤디자인 설계교과목을 수강하지 않는 학생이 팀구성원에 포함 된 경우
바. 제출 양식 및 내용 수정 안내
1) 붙임 2의 신청서, 결과보고서, 정산서 상의 개발기간 항목 삭제됨
2) 붙임 5의 예산집행 유의사항 일부 수정 및 추가(내용에 붉은색 표시)
집행 및 지원 불가 사항
1. 개인카드 결제 불가 2. 국외구매 결제 불가 3. 기자재 대여 및 구매 불가 4. 사무용품(복사용지, 토너) 구매 불가 5. 도서 구매 불가 6. 웹서버, 웹하드 사용료, 소프트웨어 구매 지원 불가 7. 경진대회, 공모전, 학회 참가, 시장조사 관련 출장비 지원 불가 8.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에 재료와 함께 기재되어 위 사업자등록번호로 결제된 배송료는 지급이 가능하나 미기재 및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 미발급된 배송료는 지급 불가 |
붙임 1. 2020년도 캡스톤프로젝트 신청안내문 1부.
2. 일반/기업연계 캡스톤프로젝트 운영지침(수정) 각 1부.
3. 캡스톤프로젝트 집계표 작성 양식(운영지침 별지2호 서식) 1부.
4. 캡스톤프로젝트 지원 신청서 작성요령(수정) 1부.
5. 캡스톤프로젝트 증빙서류 안내 및 예산집행 유의사항(수정) 각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