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12.7~12.9)2020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작성자
- 송은숙
- 조회
- 4845
- 작성일
- 2020.12.02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0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전 필독사항 ★ - 2020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수강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 또한 수강료를 납부한 이후에도 수강취소는 불가능하니 신중히 판단하여 납부바랍니다. * 납부기간 운영 후 수강료 미납자에 대해서는 교무과에서 일괄 수강신청 내역을 삭제함(12/10 예정) - 단, 질병입원, 취업, 군입대의 경우에 한해 수강취소(환불)가 가능합니다. * 인정서류 : 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 (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지참 |
1. 수강료 납부기간 : 2020. 12. 7.(월) ~ 12. 9.(수) 09:00~16:00 [3일간]
(가상 계좌 납부 특성상 매일 16:00 이후에는 납부 불가하오니 시간(9시~15시 59분)내 입금)
2. 수강료 납부방법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해서 가상계좌 확인 후 고지서 출력하여, 전국 농협에 납부(가상계좌로의 송금도 가능)
3. 고지서 발급일자 : 2020. 12. 7(월) 09시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고지내역조회/출력]
4. 납부금액 : 학점당 25,000원(2학점 50,000원, 3학점 75,000원)
5. 납부 확인 방법 : 수강료 납부한 다음날 13:00부터 원스톱서비스 확인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 납부/반환내역조회]
6. 문의처 : 교무처 학사관리팀(478-7031)
7. 유의사항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수강료 납부 또는 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용 시)
- 송금시 받는 사람 이름(학생 본인이름) 필히 확인
- 송금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음(보호자 통장으로 이체 가능)
- 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 마다 변경될 수 있음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서 가상계좌확인 후 납부
- 해당 납부 기간 내 반드시 납부(은행마감시간 참조)
- 타 부서 계좌 입금(경리팀계좌, 국제교류교육원계좌, 기획협력처계좌 등) 및 원스톱서비스 본인 환불계좌 입금 시 수강인정 불허
2020. 12. .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