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겨울계절수업 개설과목 수요조사
- 작성자
- 배수영
- 조회
- 419
- 작성일
- 2015.11.05
2015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요조사를 실시합니다. 희망하는 교과목이 있을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방법
가. 학과사무실 방문신청
나. E-mail 신청( talents@kumoh.ac.kr)
※ 신청시 학년, 학번, 이름, 개설희망 교과목명 필수 기재
※ 전공 및 MSC2과목(선형대수학 등)만 신청 가능
2. 수요조사기간 : ~11/10(화)
3. 유의사항 : 개설이 되도 개설최소인원이 신청(수강료 납부)하지 않으면 폐지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좌 개설 조건
강 좌 구 분
개 설 최 소 인 원
비 고
전문교양/MSC강좌
각 30명이상
- 1교시당 50분 수업
전공강좌
20명이상
2015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계획 |
1. 수강 대상 : 2015-2 본교 재학생[휴학생 및 2016-1 복학예정자 수강 신청 불가]
2. 수강 신청 가능 학점 : 6학점 이내
3. 수업 기간 : 2015. 12. 21.(월) ~ 2016. 1. 14.(목), 주4일, 총15일 수업
[휴강일 : 12/25(금), 1/1(금), 1/6(수), 1/13(수)]
4. 개설 과목 수업 시간표 및 강의계획서
2015. 11. 18.(수),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개설강좌조회]
5. 수강 신청
가. 신청기간 : 2015. 11. 23.(월) 10:00 ~ 11. 25.(수) 18:00
나. 신청방법 :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계절)수강신청 입력]
6. 수강료 : 학점당 25,000원[수업료1(20%) 5,000원/수업료2(80%) 20,000원]
7. 수강료 납부기간 : 2015. 12. 2.(수) ~ 12. 4.(금) 09:00~15:59 (농협 전국 지점)
8. 수강취소 및 수업료 환불 : 질병, 취업, 군입대의 사유만 가능
★ 2015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환불 신청(취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가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구 분 | 수강취소신청기간 | 환불 금액 | 신청서 제출 |
개강 전 수강취소 | 12. 17.(목) ~ 12. 18.(금) | 수강료 전액 |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201호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12. 24.(목) ~ 12. 28.(월) | 수강료의 2/3 | |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12. 30.(수) ~ 12. 31.(목) | 수강료의 1/2 | |
수업일수 1/2 초과 |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
※ 기간 내 수강료 미납자는 교무처에서 수강신청내역 일괄 삭제
9. 강좌 개설 조건
강 좌 구 분 | 개 설 최 소 인 원 | 비 고 |
전문교양/MSC강좌 | 각 30명 이상 | ?1교시당 50분 수업 |
전공강좌 | 20명이상 |
10. 성적처리
○ 당해 학기 성적으로 인정 - 겨울계절수업은 2학기 성적으로 인정
○ 성적평가 : 학사운영규정 154조 근거 상대평가, 재수강과목 성적은 A초과 불가
(단, 계절수업 성적은 학년석차, 장학금, 학사경고에는 반영되지 않음)
○ 재수강인 경우 기 이수 성적이 계절수업 성적 확정일에 자동 삭제
○ 2016년 2월 졸업예정자의 계절수업 내역은 2016. 1. 27.(수)이후 졸업 사정에 반영
? 대구통학버스 문의 : 학생처 ☎ 478-7044
? 기숙사 문의 : 생활관 ☎ 478-7943
? 기타 문의 : 교무처 학사관리팀 ☎ 478-7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