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0-2학기 생활관(기존관, 오름관)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박세권
조회
13418
작성일
2010.06.22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오름관 미선발 학부 및 학년.xls

선발인원(공고용)1.xls

 

2010-2학기 생활관(기존관, 오름관) 입사 신청 안내

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전에 학적부의 연락처를 변경하여 등록에 관한 안내(문자)를 받을 수 있도록 협조 바람.(집 전화➡휴대폰으로 수정)

선발 대상


입사생의 선발 대상은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로서 직전학기 학업성적 평점 평균이 해당년도 1학기 3.0이상, 2학기 2.5이상인 자를 선발한다.

∙학부(전공), 학년별 배정인원에 따른 성적순으로 학부(과)장이 추천한 자.

∙대학원생으로서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

∙국민기초생활보호수급자, 소년소녀가장, 지체부자유자, 국가유공자 자녀 및 기타  생활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

∙생활관자치회 임원으로서 생활관장의 추천을 받은 자.

∙소속장(학생과, 기획협력과, 학군단, 신문방송사)의 추천을 받은 자.

∙외국인유학생, 어학연수생 등은 소속 부서장의 추천을 받은 자.

입사자격 제한


∙생활관 사생수칙을 위반하여 경고 또는 퇴사처분을 받은 자.

∙학사 및 학칙에 의한 징계처분을 받은 자.

∙휴학중인 자.

∙신청자의 보호자 주소지가 구미시인 자.(기존관 및 오름관 모두 적용)

기존관 및 오름관 신청안내

알림(필독)
1. 기존관과 오름관의 신청기간이 동일합니다.
 2. 기존관과 오름관을 동시에 신청할 수 없으니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2중 지원 불가)
3. 선발인원 : 첨부파일 참조 
4. 오름관 배정인원이 없는 학부 및 학년은 기존관에 신청:첨부파일 참조

 신청기간

 2010. 6. 28(월) 09:00 ~ 7. 6(화) 17:00 

 신청장소

인터넷 접수(www.kumoh.ac.kr 원스톱서비스)

 선발방법

 신청자 소속 학부(과)별 배정인원의 추천순(성적)

 선발인원

기존관

 남학생 894명, 여학생 320명,  1인실 8명  계 : 1,222명

오름관

 남학생 290명, 여학생 130명, 장애우 6명  계 :  426명

 입사자 추천

 2010. 7. 8(목) ~ 7. 14(수) ← 학부(과)

 1차 합격자 발표

 2010. 7. 16(금) 17:00 → 등록 문자발송

 1차 납부기간

 2010. 7. 19(월) ~ 7. 22(목) 은행 마감시간까지

 2차 합격자 발표

 2010. 7. 23(금) 17:00 → 등록 문자발송

 2차 납부기간

 2010. 7. 26(월) ~ 7. 29(목) 은행 마감시간까지

 생활관비

기존관

관리비

식비

자치회비

열쇠 및 LAN선

보관금

335,200

414,800

10,000

10,000

770,000

오름관

관리비(식비포함)

자치회비

990,000

10,000

1,000,000

※ 납부기간내에 미등록자는 별도의 통보없이 합격 취소하고 차순위자 선발함.

◐ 선착순 신청

 2010. 8. 4(수) 원스톱서비스(예정)

개사기간 : 2010. 8. 30(월) ~ 12. 21(화) 12시 까지(113일)

➡ 합격자 확인 :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하여 합격 여부 확인

➡ 납부고지서 출력 :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출력

➡ 납부장소 : 농협중앙회 전국지점(단위농협 포함) 및 학교 농협

주의사항 
공용 PC실을 이용할 경우 ActiveX를 다운받아 설치하여야만 신청페이지가 실행되오니 PC자체설정 권한을 Administrator로 설정하여 반드시 ActiveX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용PC실의 경우 반드시 PC 관리자 확인 바람)

➡ 학번이 부여되지 않은 대학원 신입생은 생활관 행정실에서 2010. 7. 7(수)~7. 9(금)까지 신청바라며, 합격자는 생활관비 고지서를 생활관 행정실에서 수령하여 은행에 납부 하여 주십시요.

생활관장 추천대상자

〔서류제출자도 인터넷 접수(www.kumoh.ac.kr 원스톱서비스)를 신청해야 함〕

생활관장의 추천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그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아래 서류를 2010.   6. 28(월)~6. 30(수)까지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우편 가능)바랍니다.

①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증명서

② 소년․소녀 가장(세대원)증명서

③ 장애인 증명서

④ 국가유공자(유족)확인원

※ 서류 제출자는 추천 범위 내에서 신청자 전체 남, 여 구분하여 성적순으로 선발.

1인실(기존관 8명)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 신청기간에 행정실(식당 2층)에서 신청.

    (대학원생 우선 배정)

입사 대상자 제출서류(미제출자는 퇴사조치 함)

 생활관 입사하는 전 관생은

 ① 결핵B형 간염 2가지만 검진한 검사결과서(소견서) 1부

  ▸ 간염검사에서 항원이 양성일 경우 병원(내과)에서 활동성 또는 비활동성 여부에

     대해 추가 검사한 결과서를 제출하여야 함.(비활동성 보균자는 입사할 수 있음)

  ▸ 1학기에 제출한 건강진단서는 재활용(항체 : 양성, 항원 : 음성일 경우만) 가능

 ② 주민등록등본 1부.

③ 입사할 때 자치회에서 배부하는 생활관 입사 설문지(호실 비품 수령 List) ������ 열쇠 보관금을 환불받을 본인의 계좌번호 필히 명기


서류 제출처 주소

   730-701 경북 구미시 산호로 77번지 금오공과대학교 생활관 행정실(기존, 오름 구분) 

2010-2학기 입주일자 : 2010. 8. 30(월) 14 : 00 ~ 2010. 9. 1(수)

입관시 준비물 : 사진 2매(3×4㎝), 신분증지참, 세면도구, 개인침구류 등

문의전화 : (054) 478-7203, 7270


2010. 6.


금오공과대학교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