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구성원 동아리

동아리

MACRO (회장: 19' 곽지호)

저희 MACRO는 농구를 좋아하는 학부생들이 친목과 실력증진을 목적으로 매주 체계적인 연습을 하고 있으며 선, 후배가 함께 땀 흘리고 즐기는 농구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쌓여가는 친분과 MACRO에 대한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멋진! 학부생들의 모임입니다.

셈틀꾼 (회장: 19' 이홍록)

'셈틀꾼'이란 뜻은 순수 한국어로 프로그래머를 뜻합니다. 저희 셈틀꾼은 금오공과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술동아리로서 1990년에 과동아리로 승격되었고 지금 현재까지 학술동아리로서 이어지고있으며 실력있는 여러 선배들을 배출하였으며 많은 회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돌셈제(공학제) 행사시 많은 작품을 제출하고 있으며 현재는 1학년 교육과 재학생 Project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HIP (회장: 20' 박효준)

since 1997... 아직은 젊은 동아리이지만 그만큼 젊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하드웨어를 연구하는 모임입니다. 하드웨어가 어렵다는 생각을 버리고 다가선다면 지금까지 접하지 못한 컴퓨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새내기들의 C/C++기초를 기반으로 2학년 부터 시작되는 팀프로젝트는 여러분들을 최고의 컴공인으로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COST (회장: 19' 김현진)

안녕하십니까! COST는 축구동아리로써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하고 싶은데 축구를 못하신다고요? 축구 실력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여자라서 망설여진다고요? 축구동아리라고 축구만 하지 않습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사람에 대한 애정만 있다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노크하세요!

S.A.T (회장: 20' 김혜진)

S.A.T는 Special Algorithm Team의 약자로 SW 분야 취업에 필요한 알고리즘을 공부하는 동아리입니다. 최근 삼성전자, 삼성SDS, SK하이닉스, 네이버, 카카오를 비롯한 IT기업들은 직무 역량 평가를 위해 알고리즘 구현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이를 대비하여 취업스터디, 알고리즘 개발 역량 테스트 대비 문제 풀이 등을 학기, 방학 중을 막론하고 매주 함께 모여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