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구성원 동아리

동아리

MACRO (회장: 20' 김대민)

저희 MACRO는 농구를 좋아하는 학부생들이 친목과 실력증진을 목적으로 매주 체계적인 연습을 하고 있으며 선, 후배가 함께 땀 흘리고 즐기는 농구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쌓여가는 친분과 MACRO에 대한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멋진! 학부생들의 모임입니다.

셈틀꾼 (회장: 20' 박찬규)

'셈틀꾼'이란 뜻은 순수 한국어로 프로그래머를 뜻합니다. 저희 셈틀꾼은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술동아리로서 1990년에 과동아리로 승격되었고 지금 현재까지 학술동아리로서 이어지고있으며 실력있는 여러 선배들을 배출하였으며 많은 회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돌셈제(공학제) 행사시 많은 작품을 제출하고 있으며 현재는 1학년 교육과 재학생 Project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OST (회장: 22' 엄성준)

안녕하십니까! COST는 축구동아리로써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하고 싶은데 축구를 못하신다고요? 축구 실력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여자라서 망설여진다고요? 축구동아리라고 축구만 하지 않습니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사람에 대한 애정만 있다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노크하세요!

CHIP_SAT (회장: 20' 박효준)

'CHIP_SAT' 동아리는 기존의 컴퓨터공학과 'CHIP'과 'SAT' 두 학술 동아리가 합쳐져 2024년에 신설된 동아리입니다. 취업 시장의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동아리 부원 간의 의미있는 프로젝트 활동과 알고리즘, 분야별 질 좋은 스터디를 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뜻이 있는 사람들로 가득한 진성 동아리로 열심히 하고자 하는 모두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