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선발자 명단
- 작성자
- 김양현
- 조회
- 690
- 작성일
- 2014.09.15
1. 멘토 선발자 명단 : 첨부파일 참조
2. 멘티 인원 : 멘토 1인당 최소 10인 이상
※ 상기 최소 인원은 멘토 진행시 실제 출석하는 멘티 인원임
※ 1일 출석 인원이 6명 이하인 경우, 해당수업은 멘토 활동 시간에 인정되지 않음.
※※ 멘토 선발 학생은 이번주 목요일(~9/18)까지 멘티명단(첨부파일 #3) 학과사무실로 제출
3. 멘토 지도 기간 : 2014. 9월 ~ 12월 까지
4. 지급금액 : 450,000원/학기당 (2학기 정규수업 종료 후 지급 예정)
5. 멘토 역할
가. 멘토 시간은 학기당 30시간 이상 (1주의 멘토시간은 8시간 초과 불가)
※※ 멘토가 사용할 강의실 및 실험실은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요청할것(멘토 선착순으로 배정)나. 멘토는 과목 지도교수가 부과한 역할을 성실히 수행
다. 이론교과목의 연습문제 풀이, 실습 지도 등 멘티 학생들의 학습 향상지원
라. 멘티를 대상으로 2회 이상의 학습능력 평가를 실시
마. 운영시 멘토링 운영일지, 멘토링 출석부 등 서류 작성
※※ 당초 신청 멘티인원과 최종참여 멘티인원 차이 확인 및 설문지 참여인원 확인 요망
바. 멘토 활동 종료 후 운영일지 및 결과보고서 등 관련 서류를 멘토 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아 학과사무실로 제출
6. 의무사항 : 멘토 수행 종료후 아래의 서류를 학과사무실에 제출(추후 첨부 예정)
가. 멘토링 결과보고서
나. 멘토링 운영일지 및 지도관련 자료
다. 멘토링 출석부
라. 멘티 만족도 조사서(만족도 조사 집계표 작성하여 함께 제출)
마. 학습 능력 평가 결과물, 학습능력 평가 결과표
※※ 엑셀파일의 경우 메일로 제출(hyunyy@kumoh.ac.kr)
※※ 멘토계획에 변경이 생길 경우, "멘토링 계획 변경 신청서" 제출(멘티 추가, 제외 등)
※ '멘토의 역할 및 의무' 사항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 지원비 지급 불가
주의사항
※ 멘티 선발은 해당교과목 교수님과 상담할 것.
※ 선발된 멘토는 선발 학과에서 실시하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여 하여야 함
※ 멘토 수업으로 이용할 강의실 및 실험실은 멘토별 신청순으로 배정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