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3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개설과목 수요조사

작성자
김양현
조회
510
작성일
2013.09.26

2013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요조사를 실시합니다. 희망하는 교과목이 있을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방법

가. 학과사무실 방문신청

나. E-mail 신청( hyunyy@kumoh.ac.kr )

    신청시 학년, 학번, 이름, 연락처, 개설희망 교과목명 필수 기재

 

2. 수요조사기간 : ~11/8(금)

 

* 수강취소 및 수업료 환불에 관한 변경사항을 확인하세요.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계획

 

 

1. 수강 대상 : 본교 재학생(휴학생 및 2014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수강 신청 불가)

2. 수강 신청 가능 학점 : 2과목 6학점 이내

3. 수업 기간 : 2013. 12. 24.(화) ~ 2014. 1. 17.(금), 월/화/목/금(주4일, 총15일 수업)

4. 개설 과목 : 학부(과) 자체 수요조사 후 교무처 개설과목 요청(2013년 11월중)

5. 수강 신청 및 수강료 납부 : 추후 세부계획 공지

6. 수강료 : 25,000원/학점당

 

 

 

7. 강좌 개설 조건

강 좌 구 분

개 설 최 소 인 원

비 고

전문교양/MSC강좌

30명이상

   1교시당 50분 수업

전공강좌

20명이상

 

 

 

8. 교시별 수업시간

교 시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시 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점심

시간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9. 성적처리

당해 학기 성적으로 인정 - 겨울계절수업 2학기 성적으로 인정

성적평가 : 학사운영규정 154조 근거 상대평가, 재수강과목 성적은 A초과 불가

(, 계절학기 성적은 학년석차, 장학금, 학사경고에는 반영되지 않음)

재수강인 경우 기 이수 성적이 계절학기 성적 확정일에 자동 삭제

 

 

 

10. 행정사항 : 기타 세부 사항은 11월초 공지할 예정


주요 변경사항

1. 수강취소 및 수업료 환불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환불 신청(취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가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 위의 변경 사항은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한 학생만 해당되며, 수강료를 기간내에 미납부한 학생은 교무처에서 일괄 수강신청 삭제됨

2. 변경사유 : 다수 학생의 수강 취소로 인한 개설된 계절수업의 운영 혼란 방지

 

 

기타 문의 /교무처 478-7031